피아혼과 시거잭을 달면서 헬멧도 샀는데 이제야 인증샷 올리네요. ^^

 순정 줌머의 빼빼 거리는 소리를 버리고 좀 더 안전하게 나의 존재를 부곽시키기 위해 피아혼을 달았습니다..

확실히 효과는 크네요.. 소리가 크니 울리면 다른 운전자가 쳐다보는게 이전보단 그래도 안전운행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

이건 일전에 올렸던 검은색에서 와인색으로 도색한 인젝션 줌머입니다. 그때 밥통이 제대로 안보여서 헬멧이랑 같이 찍었습니다. 아래에 피아혼이 살짝 보입니다. ^^

 이건 오른쪽.. 이 밥통에 저 헬멧이 들어가고도 공간이 여유가 있습니다. ^^


피아혼입니다. 보시면 왼편 달려있습니다. NCY 롱휠베이스도 보이네요.. ^^

여기에 시거잭도 달아줬습니다. ^^

아직까지 적산거리 900도 안된넘.. ㅎㅎ

Posted by redcroi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