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샀습니다..

mlc usb메모리 중에서는 가장 속도가 잘나오는 것에 하나라고 소문이 자자한 넘입니다.

기존에 4기가의 샌디스크 크루저 컨투어를 사용중에 있어, 별다른 망설임은 없었습니다.

외관상 4기가와 틀린점은 상단의 검은 하이그로시 마감에 cruzer라고 불이 들어오는 것이 Extreme로 문구가 바뀌었네요.

그런데 받은 제품에 약간 문제가 있는듯하네요.

받아서 컴퓨터에 꼽고 쓸때는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메모리를 뽑아서 닫으니 슬라이더가 뻑뻑하게 닫히면서 usb 부분에 커버가 닫히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교환이나 AS를 받아야 할듯하네요.


열었을때 모습




닫으려고 슬라이더를 밀어넣은 모습.
뻑뻑하게 올라갑니다.



닫은 모습.
뻑뻑하게 닫히고 커버가 닫히질 않습니다.
Posted by redcroix
,